마이버킷리스트에서
마음 속에 간직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황량한 중동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황량하다의 취향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중동.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황량한 중동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황량한 여행지1위

네브셰히르 주, 터키

네브셰히르주는 터키 중부에 위치한 주로, 아침 일찍 열기구에서 카파도키아를 내려다보는 장관이 멋있는 지역입니다. 해가 뜨기 시작하는 시간에 열기구들이 떠있는 계곡의 모습은 사람들의 마음에 추억을 남깁니다. 열기구는 여행사를 통해서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황량한 여행지2위

이즈미르, 터키

이즈미르는 이스탄불, 앙카라와 함께 터키의 3대 도시 중의 하나이며, 이스탄불 다음으로 큰 항구 도시입니다. 카디페칼레 성, 코낙 광장, 고대로마 도시 에페스, 페르가몬 아크로폴리스 등 유명한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석조 벽돌집, 라벤더 향이 나는 거리로 유명한 알리차트는 서핑 파라다이스로도 유명하여 많은 서퍼들이 여행을 옵니다.

황량한 여행지3위

나사렛, 이스라엘

나사렛은 언덕위에 집들이 성냥갑처럼 모여있는 도시입니다. 나사렛에는 처녀 마리아가 천사 가브리엘에게 예수님을 잉태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 수태고지 교회가 있습니다. 무척 큰 건물이라 나사렛 시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물이기도 합니다. 나사렛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나사렛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황량한 여행지4위

에디르네, 터키

터키의 이스탄불 서쪽에 있는 대도시입니다. 역사적으로 고대, 중세 세계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이며, 터키의 천재 건축가 시난의 작품이 많지만, 최고의 작품은 에디르네에 있는 이슬람 사원입니다. 16세기 오스만 제국 건축의 정점이 있는 도시이지요.

황량한 여행지5위

괴레메, 터키

괴레메는 터키 카파도키아에 위치한 도시로 고대 로마 시대에 최초로 정착이 이루어졌다고 전해집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기암 괴석들이 도처에 널려 있는 모습이 장관을 이뤄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