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버킷리스트에서
마음 속에 간직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낮잠을즐기기좋은 중동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낮잠을즐기다의 취향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중동.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낮잠을즐기기좋은 중동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낮잠을즐기기좋은 여행지1위

물라 주, 터키

물라 주는 터키 남서부 에게 해 지역에 속한 주로, 터키에서 가장 큰 규모의 관광지가 밀집해있습니다. 호메로스의 일리아드에 등장할 정도로 역사가 깊은 곳으로 트로이, 이집트, 페르시아, 마케도니아 등의 영토였으며, 유구한 역사에서 비롯된 유적들과 아름다운 풍경의 조화가 특별한 곳입니다.

낮잠을즐기기좋은 여행지2위

메카, 사우디 아라비아

메카는 순례의 종착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카 카바신전의 거대한 문은 마치 메카 사원의 한복판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메카는 사막 기후에 속하며 사우디아라비아의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겨울에도 기온이 높으며, 비는 겨울에 조금 내릴 뿐입니다.

낮잠을즐기기좋은 여행지3위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의 수도입니다. 타슈켄트 여행에서 타슈켄트의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를 추천합니다.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길거리게임, 자전거 대여, 망원경 별보기서비스, 길거리 화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타슈켄트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타슈켄트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낮잠을즐기기좋은 여행지4위

샤름엘셰이크, 이집트

서아프리카의 관문 역할을 하는 도시, 이집트의 샤름 엘 셰이크는 아직 우리들에게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인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 있는 낭만의 휴양지, 홍해에 닿아 있습니다. 터키석을 닮은 아름다운 바다에 뒤로는 황금빛 바위 산이 받쳐 주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며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낮잠을즐기기좋은 여행지5위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는 아랍에미리트의 수도로서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당일 투어를 추천합니다. 아부다비로 여행을 가셨다면 그랜드 모스크라고 하는 이슬람사원을 추천합니다. 이슬람 사원 중에서도 정말 큰 편에 속하기도 하고 안에 상젤리제 또한 엄청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