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버킷리스트에서
마음 속에 간직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관광할게많은 오세아니아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관광할게많은 오세아니아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관광할게많은 여행지1위

마타마타, 뉴질랜드

오클랜드 남쪽 2시간 지점에 있는 푸른 농장지대 이카토 지역에 목축과 종마 사육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곳의 푸른 목초지와 구릉진 언덕을 보면 왜 이곳이 호빗 마을과 샤이어의 촬영지로 선정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호빗 마을의 분위기를 느끼기 좋습니다.

관광할게많은 여행지2위

케언스, 오스트레일리아

케언스에서는 래프팅, 낚시와 같은 레저스포츠가 발달했는데 요트나 크루즈를 타고 산호섬, 그린섬, 피츠로이섬, 프랭크랜드로 떠나는 원데이투어가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특히 케언스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데인트리 열대우림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관광지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명소입니다.

관광할게많은 여행지3위

와나카, 뉴질랜드

와나카는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과 휴식을 즐기려는 여행자가 선호하는 곳입니다. 마운트 어스파이어링 국립 공원에서 자동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와나카는 낚시, 하이킹, 스키, 와인 시음 또는 골프를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수정처럼 맑은 와나카호는 뉴질랜드에서 네 번째로 큰 호수답게 그 위용을 자랑합니다.

관광할게많은 여행지4위

타우포, 뉴질랜드

타우포는 뉴질랜드 북섬에 위치한 타우포 호를 끼고 있는 도시로 관광객들의 리조트로 개발되었습니다. 타우포 여행에서는 타우포 호수를 가장 추천합니다. 타우포 호수는 뉴질랜드 최대의 호수로 래프팅을 할 수도 있고 스릴 만점의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도 있어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일 것입니다.

관광할게많은 여행지5위

로토루아, 뉴질랜드

로토루아는 뉴질랜드의 북섬에 있는 도시입니다. 미타이 마오리 빌리지에서 마오리 원주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 마오리 공연을 관람하는 즐거움 역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다이빙, 래프팅, 번지점프의 일종인 스웁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