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버킷리스트에서
마음 속에 간직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전통문화가있는 오세아니아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전통문화가있는 오세아니아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전통문화가있는 여행지1위

로토루아, 뉴질랜드

로토루아는 뉴질랜드의 북섬에 있는 도시입니다. 미타이 마오리 빌리지에서 마오리 원주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 마오리 공연을 관람하는 즐거움 역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다이빙, 래프팅, 번지점프의 일종인 스웁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통문화가있는 여행지2위

웰링턴, 뉴질랜드

웰링턴의 문화의 거리라고 할 수 있는 쿠바스트릿에서는 가장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지닌 지역입니다. 2년마다 쿠바 스트릿 카니발이 열리고 거의 매일 거리의 악사, 전시공간, 돌조각 등이 있어 창조성과 예술, 문화의 중심지역으로 알려진 곳 입니다. 웰링턴은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고 수제 맥주 브루어리가 많은 곳입니다. 미식을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8월에 열리는 미식 축제에 꼭 참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통문화가있는 여행지3위

캔버라, 오스트레일리아

캔버라는 도시 발달이 지연된 만큼 자연이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산악자전거, 낚시, 사륜구동 드라이브 역시 국립공원의 놓칠 수 없는 즐거움으로 인근 티드빈빌라 자연보호구역에서 원주민, 목축민, 금 채굴꾼이 남겨놓은 흔적을 살피는 모험에 도전하는 것도 적지 않은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캔버라는 미술 애호가의 도시로 불릴 만큼 도시 전체에 작은 미술관이 산재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통문화가있는 여행지4위

애들레이드, 오스트레일리아

애들레이드는 호주 남부의 도시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교육, 와인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애들레이드는 레스토랑, 공원, 와인 산지를 손쉽게 찾아갈 수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또한 백사장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도 있고 애들레이드 동물원에서 야생동물과 교감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문화가있는 여행지5위

퍼스, 오스트레일리아

퍼스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도시로 알려졌고 여유가 가득한 휴양지라는 의미에서 '호주의 캘리포니아'라 불립니다. 거대한 파도가 밀려오는 것 같다고  이름을 갖게 된 호주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웨이브락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 것이 훨씬 더 거대하다고 합니다. 수천 개의 석회암 기둥들의 신기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피나클 사막 또한 손꼽히는 곳 입니다.